한성기업, '진짜 토굴숙성 광천새우젓' 한번 맛보면!
상태바
한성기업, '진짜 토굴숙성 광천새우젓' 한번 맛보면!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6.10.26 16:20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 토굴 새우젓. 사진 / 한성기업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지난 23일 방송된 먹거리X파일 <명품 ‘토굴 새우젓’의 실체>가 연일 화제다. 방송에 따르면 국내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광천 토굴 새우젓’은 가짜 수입산(중국산)으로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먹거리X파일 토굴새우젓이 화제가 되며 시중 토굴 새우젓이 의심받는 가운데 국내 젓갈 1등 업체인 한성기업의 토굴숙성 광천 새우젓이 김장철인 현재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성기업의 토굴새우젓은 토굴에서 숙성 과정을 거친다. 사진 / 한성기업 


53년 역사의 식품회사 한성기업의 토굴 광천 새우젓은 고객이 안전하게 믿고 구매할 수있도록 홈페이지 및 기업 블로그에 숙성과정을 인증한 사진과 특허청에서 발부한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등록증을공개했다.

등록증에 따르면 광천읍 소재의 토굴에서 발효, 숙성시킨 것에 한하여 발급되는 것으로 한성기업 토굴새우젓이 올바른 토굴숙성 과정을 거친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한성기업㈜이 공개한 내용을 보는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먹거리X파일 새우젓편을 보며 불안했는데 등록증을 보니 믿음이 간다”등의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이 토굴은 사철 최고의 자연숙성 젓갈을 만들어주는 섭씨13~15도의 온도를 유지하며,청결하게 유지된 토굴에서 숙성된 새우젓은 고유의 풍미가 더욱 깊고 맛있다”며 “신뢰를 바탕으로 맛있고 안전한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성기업㈜은 국내 젓갈산업의 1등 기업으로 새우젓 이외에도 명란젓갈, 창란젓갈, 오징어젓갈, 낙지젓갈, 갈치젓 등 다양한 젓갈을 판매하고 있으며,

상품들은 각종 유통채널 및 한성기업㈜공식 온라인몰 HS마켓(www.hsmarket.co.kr)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