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굿베이스·알파프로젝트로 라인업 확대
상태바
KGC인삼공사, 굿베이스·알파프로젝트로 라인업 확대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7.09.12 09:46
  • 댓글 0
  • 트위터 423,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공사는 12일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 기초영양시리즈 8종을 출시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라인업을 확대했다.

인삼공사는 12일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 기초영양시리즈 8종을 출시했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굿베이스' 기초영양시리즈로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베이스는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남현점, 상봉점, 김포점, 부천상동점 등)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는 한편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며 "그동안 축적해 온 연구개발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5일간 알파프로젝트․굿베이스 신제품 외에도 정관장 홍삼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