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카카오프렌즈, 마이니 건강젤리 4종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카카오프렌즈, 마이니 건강젤리 4종 출시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1.30 15:1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니 비타C 구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사진 / 일동제약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일동제약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의 젤리형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 ▲마이니 비타C 구미 ▲마이니 칼슘 구미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의 캐릭터 제품으로 출시됐다.

'맛있게 관리하는'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맛있게 즐기는 활력에너지'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나이아신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에 비타민C 100㎎' 마이니 비타C 구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튼튼하게 즐기는' 마이니 칼슘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칼슘을 담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 젤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다이어트 등의 기능성 성분이나 기타 영양분을 함유한 건강젤리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해당 신제품의 유통을  뷰티·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개시하는 한편 유통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42.365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