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 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훈 영예
상태바
동원F&B, ‘제 52회 납세자의 날’ 산업포장 수훈 영예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3.05 13:41
  • 댓글 0
  • 트위터 387,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옥(왼쪽) 사장과 윤성노 경영지원실장(상무). 사진 / 동원F&B


[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에서 성실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동원F&B는 성실한 통관 업무를 바탕으로 수입 관세를 체납없이 납부하며 국가 세정 발전에 기여해왔다. 또한 지역 고교와의 연계를 통한 지역 고용 창출과 지역 관광산업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했다.

동원F&B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종합식품기업으로 1982년 국내 최초의 참치캔인 ‘동원참치’를 출시한 이후 조미김, 캔햄, 즉석죽,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식품 전 분야에 걸친 철저한 품질 관리와 탁월한 경영성과를 통해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노력했다.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지역 및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납세자의 날’ 행사는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국민의 납세정신 계몽과 세수 증대를 목적으로 개최된다. 1년 간의 세정 성과 발표와 향후 세정 운영 방향에 대한 간담회 등으로 진행된다. 연간 성실납세 실적에 따라 선정된 개인 및 기업에게 훈장, 포장, 표창 등을 수여한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263.32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