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천지인 홍삼’ 5월 가정의 달 딱 좋아요!
상태바
동원F&B '천지인 홍삼’ 5월 가정의 달 딱 좋아요!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5.01 11:1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동원F&B



[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클린기업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 황사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 속에서 가족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우려하며 홍삼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홍삼이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들이 발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에 알맞은 맞춤형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천지인 매장과 동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는 홍삼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를 잘게 분해해 체내 흡수가 용이한 컴파운드케이로 전환시켜 담은 제품이다. 컴파운드케이의 함량이 업계 최고 수준인 1일 섭취량당 15㎎에 달한다. 캡슐 형태로 먹기 편하고, 유효 성분의 흡수율이 높아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는 ‘천지인 꼬마버스 타요가 좋아하는 우리아이 홍삼’ 2종이 제격이다.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각각 포도, 사과 과즙을 더해 성장기 어린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홍삼 음료다. 쉽게 빨아먹을 수 있도록 파우치 포장을 활용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를 패키지에 그려 넣어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클로덱스트린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은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간편해, 바쁜 회사원과 청소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100% 홍삼농축액을 정제수만으로 희석해 손쉽게 마실 수 있다. 스틱 파우치에 하루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있다. 한 포 10㎖로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 10㎖을 섭취할 수 있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40.1045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