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요미요미 100% 국내산 원재료 인기 ↑↑
상태바
매일유업 요미요미 100% 국내산 원재료 인기 ↑↑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8.30 16:2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자 마시기 편리한 아이 차음료, 짜 먹는 파우치 죽∙∙∙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보리와 현미를 사용하고, 쌀 영양성분의 66%를 함유한 쌀눈을 넣어 아이의 영양까지 챙겼다. 사진 / 매일유업 


◇ 아이 혼자 스스로 마시기 편리한 똑똑한 아이 차!

[시사주간=성재경 기자]매일유업은 아이가 혼자서도 쏟지 않고 똑똑하게 마실 수 있는 점에 초점을 맞춰 카토캔(친환경 종이캔)을 적용한 ‘요미요미 안심아이차’를 선보였다. 아이가 마실 물을 끓이고 식혀서 보온병에 담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엄마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에 사용된 카토캔은 가볍고 깨질 위험이 없어 아이가 스스로 언제 어디서나 똑똑하게 수분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알루미늄 캔 대비 탄소 배출량이 1/3 수준으로 환경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뿐 아니라 원재료도 더욱 꼼꼼하게 엄선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보리와 현미를 사용하고, 쌀 영양성분의 66%를 함유한 쌀눈을 넣어 아이의 영양까지 챙겼다. 제조공정도 깐깐하게 관리했다. 보리, 현미를 깨끗하게 씻은 후 안전하게 멸균 처리해 엄마가 직접 끓인 것처럼 안심할 수 있다.  

매일유업 요미요미 관계자는 “아이가 마시는 제품인 만큼 휴대와 보관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 카토캔에 담은 아이전용 건강 차 음료를 선보였다”며 “똑똑한 패키지는 물론 원재료와 제조공정의 안전성을 살려 출시 직후부터 엄마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