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굿
상태바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굿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11.22 11:42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을 따뜻하게’ 9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사진 / 이랜드월드


◇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

◇ 파자마, 웜진, 초경량 패딩조끼&점퍼, 롱패딩, 웜히트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 

[시사주간=성재경 기자]고객만을 생각하는 모범기업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론칭 9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파오 겨울 베스트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 9주년 굿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진행 한다.

이번 행사에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 되며 ‘겨울철 고객이 뽑은 구매 만족도 베스트’에 손꼽히는 상품들로 준비 된 것이 특징으로, 스파오 파자마 상품라인 9종과 웜진 10종, 초경량 패딩 조끼 6종 등 총 25가지 스타일의 상품을 1만원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초경량 자켓은 2만원 할인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다.

사진 / 이랜드월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롱패딩을 최대 7만원이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과 12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는 웜히트 상품을 1 1 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커플 스웨터 1 1 이벤트와 가성비 높은 스파오 백팩 50% 할인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만족도가 가장 좋은 상품들로 엄선하여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라며 “올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이번 기회에 장만하시고 따뜻한 겨울을 잘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의 9주년 감사 이벤트 특가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