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황금 설연휴 가족 여행지 추천
상태바
이랜드, 황금 설연휴 가족 여행지 추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9.01.22 10:3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가 오는 설 연휴 동안 가족끼리 추억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에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 / 이랜드  


[
시사주간=김경수 기자] 이랜드가 설 연휴 동안 가족끼리 추억 여행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에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에선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 불꽃쇼와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를 특별 편성해 출항하며, 2일부터 6일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신데렐라 등 인기 애니메이션 OST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는 설날 캐릭터 크루즈를 운영한다.

또 여의도 선착장 앞에서는 낮에는 민속놀이 체험존, 밤에는 한강공원의 빛 포토존을 운영한다.

대구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테마파크이월드에선 같은 기간 빽투더달구벌 시즌2’라는 타이틀로 눈밭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의 골목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비닐포대타기, 구슬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야바위, 딱지치기, 달고나, 추억의 뽑기 등 옛 추억을 떠올리는 놀이들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눈썰매장과 아이스링크도 마련돼 있다.

전국에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키즈카페 코코몽 키즈랜드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5일 휴점) 돼지띠 성인 고객과 조부모 고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랜드 곳곳에 숨겨진 24K 황금돼지를 찾는 황금돼지를 찾아라 보물찾기행사도 연다. 4일 동안 매일 전지점에 하루에 2개씩 숨겨진 황금돼지를 찾는 이벤트로 온가족이 뜻밖의 득템을 할 수 있는 기회다.SW

kks@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