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병사 목에 ‘환자 명찰’...7군단 실태에 軍 “규정대로 했다”
상태바
아픈 병사 목에 ‘환자 명찰’...7군단 실태에 軍 “규정대로 했다”
  • 현지용 기자
  • 승인 2019.08.08 11:58
  • 댓글 63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똥물별 1970-01-01 09:00:00

이게 나라냐? ㅉㅉㅉ
계급만 별이지 사실상 물별이네 ㅉㅉ 한심하다 물별 ㅉ

참군인? 1970-01-01 09:00:00

윤중장을 참군인이라고 하시는 분들 생각해보세요
국민청원까지 몇번씩 올라오고 이렇게 큰 이슈가 되는것만 봐도 7군단 내부에서는 뭔가 문제가 있는것이 틀림없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군당국에서는 그런일 없다는 뻔한 거짓말만 되풀이하지 말고 철저한 조사를 해서 개선해주세요
그것이 우리 군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늘 1970-01-01 09:00:00

대통령 및 군관계자분들... 내 아들이 7군단에 있다면... 이렇게 지체하겠습니까? 이러시면 안됩니다. 제 아들은 7군단이 아니지만 속이 타내요. 저도 이런데 7군단 부모님들은 어떠시겠습니까? 정말 가슴 아픈 것은 7군단에 소속되어 체력이 부족한 병사들의 고통입니다. 7군단 소식에 제 아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너도 특급전사 도전하지?" 제 아들 왈 "엄마, 윗몸일으키기가 미달이라 안돼." 제 아들도 운동을 좋아하고(야구, 축구, 배드민턴...) 운동도 잘 합니다. 특급전사가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지 아들의 말을 듣고 실감했습니다. 체력적으로 특급전사에 무난한 병사들은 괜찮겠지만, 노력을 해도 안되는 체력적으로 부족한 병사들도 배려해 주십시오. 기꺼이 군복무에 임했는데 군대 가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상처를 받아서야 되겠습니까? 내 아들일이다 생각하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모든 군인들은 내아들인 것입니다. 고마운 아들들입니다. 격려하고 배려하면서 훈련을 해야 국방력 더 강해집니다. 애국심이 강해야 국방력이 강해지지 않겠습니까? 현명한 7군단 병사들의 처우 부탁드립니다.

하느님의뜻 1970-01-01 09:00:00

대통령 및 군관계자분들... 내 아들이 7군단에 있다면... 이렇게 지체하겠습니까? 이러시면 안됩니다.
제 아들은 7군단이 아니지만 속이 타내요. 저도 이런데 7군단 부모님들은 어떠시겠습니까?
정말 가슴 아픈 것은 7군단에 소속되어 체력이 부족한 병사들의 고통입니다.
7군단 소식에 제 아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너도 특급전사 도전하지?"
제 아들 왈 "엄마, 윗몸일으키기가 미달이라 안돼."
제 아들도 운동을 좋아하고(야구, 축구, 배드민턴...) 운동도 잘 합니다.
특급전사가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지 아들의 말을 듣고 실감했습니다.
체력적으로 특급전사에 무난한 병사들은 괜찮겠지만, 노력을 해도 안되는 체력적으로 부족한 병사들도 배려해 주십시오.
기꺼이 군복무에 임했는데 군대 가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상처를 받아서야 되겠습니까?
내 아들일이다 생각하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모든 군인들은 내아들인 것입니다. 고마운 아들들입니다.
격려하고 배려하면서 훈련을 해야 국방력 더 강해집니다. 애국심이 강해야 국방력이 강해지지 않겠습니까?
현명한 7군단 병사들의 처우 부탁드립니다.

딱다구리 1970-01-01 09:00:00

아들 낳고 미역국 먹은,내가 죄인이네요
이런곳에 당연하게 생각하고 보냈더니 귀한 아들들한테 뭔짓을 하는겁니까?
처음 보낸던 그대로 건강하게 돌려보내주세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