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3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0.09.11 09:48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KGC인삼공사의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가 2020 국가서비스대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는 11일 "‘정관장 케어나우’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에서 건강정보 제공앱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빅데이터 기반의 푸시 메시지와 실시간 건강 측정 데이터를 활용한 종합 건강관리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사용자의 운동량을 측정한 건강 리포트를 받는 동시에 푸시 응답에 따라 개인이 선호하는 컨텐츠와 메시지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맞춤형 헬스케어 앱이다. 
 
특히 최근에 선보인 ‘24시 건강’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큐레이션 되어 직장인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올인원 건강’에서는 건강을 주제로 질병의 원인부터 증상, 예방까지 매거진 형식으로 담았다. 
 
또 ‘한 컷 건강’에서는 글로 이해하기 어렵고 복잡한 질병 콘텐츠를 한 페이지의 일러스트로 담아 사용자의 이해를 돕고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은 ‘정관장 케어나우’가 지속적인 리뉴얼로 컨텐츠를 대폭 강화해 소비자들로부터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소비자의 건강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정관장 케어나우’ 건강지수 목표치를 달성 할때마다 정관장몰과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매주 ‘한 줄 소.확.행’의 질문 콘텐츠에 고객이 댓글과 공유로 참여하면 포인트 적립뿐만 아니라 경품도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케어나우’ 플랫폼을 활용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약 1만여명이 참가하고 목표 걸음수 5억보를 초과 달성해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4500여명에게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을 기부했다
 
앱은 신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폰)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정관장 케어나우’를 검색하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기존 사용자는 ‘케어나우 V2.5’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