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 정수기'로 소비자 주목
상태바
코웨이, 하반기 전략제품 '아이콘 정수기'로 소비자 주목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0.10.26 15:14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코웨이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코웨이가 하반기 전략제품으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였다.

아이콘 정수기는 정수기의 기본인 위생과 관리는 물론 크기, 소음, 편리의 혁신을 모두 갖추면서 초소형 사이즈를 구현해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가로 사이즈가 18cm, 측면 사이즈가 34cm인 초소형 정수기이며 특히 측면 사이즈가 34cm밖에 되지 않아 주방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여유로워진다는 장점이 있다.  

또 정수기 소음의 원인인 컴플레셔를 혁신 냉각 기술로 대체하면서 도서관보다 더 조용한 저소음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정수기로는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마크를 획득하며 저소음을 인정 받았다.       

4개월마다 모든 필터(나노트랩/플러스 이노센스 필터)를 교체해주고 1년 마다 직수관부터 냉수관까지 유로를 교체해주며 여기에 물을 추출할 때는 물론 6시간 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되어 위생을 크게 강화시켰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크게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즈며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 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며 안심을 더했다.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전문적인 관리방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 및 살균 키트 등으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 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필터, 12개월 마다 유로 교체 패키지가 배송된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15일 아이콘 정수기 출시기념으로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진행한 ‘온라인 론칭쇼’를 진행했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방송인 최송현, 정경미와 정리컨설턴트 정희숙이 함께 아이콘 정수기에 담긴 혁신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