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봄철 건강관리 맞아 주목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봄철 건강관리 맞아 주목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3.02 11:12
  • 댓글 0
  • 트위터 414,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봄의 문턱에 온 3월을 맞아 동아제약의 '오쏘몰 이뮨'이 주목받고 있다.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은 30년 전통의 독일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Orthomol)이 과학적 근거와 검증된 품질을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에서는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해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미량 영양소와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해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과 정제 2중 복합 제형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총 10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영양보충과 건강 관리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인 ‘아연’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18%함유하고 있으며,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0%에 달하는 10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및 철 흡수에 필요하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또 항산화 효과가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미량영양소인 ‘셀레늄’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가까운 50㎍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기능에 관여하는 대표 영양소인 ‘비타민E’ 또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1264%가 함유돼 있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의 전문 연구진이 30년간 찾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하루 한 병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오쏘몰 이뮨으로 봄철 건강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