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오픈 "골친들에게 선물을"
상태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오픈 "골친들에게 선물을"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4.27 11:10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골프존이 27일 골친들과 생일,기념일을 축하하고 응원할 수 있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서비스를 오픈했다.

골프존 플러스샵은 골퍼가 원하는 골프 상품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지인들의 생일과 홀인원, 이글, 깨백 장타 등 의미 있는 스크린골프 기념일을 챙길 수 있다.

기존 플러스샵의 볼꼬리, 코스매니저, 실력등급별 패키지 등의 스크린골프 아이템뿐 아니라 모바일 기프티콘(커피, 피자, 치킨 등)과 현물 상품(골프문화상품권, 골프용품 등)등 상황에 맞는 선물 전달이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의 한정판 콜라보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과 함께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골프존 모바일 앱을 통해 플러스샵을 방문하거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룰렛 1회 돌리기 기회가 주어지며 결과에 따라 4인 라운드권,페이코인(골프존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백두환 골프존가맹사업부 부장은 “골프존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분들이 스크린골프 아이템을 활용해 더욱 더 재미있는 라운드를 즐기시고 플러스샵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골친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존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플러스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