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리설주 부부 등 핵심 인사만 노마스크
상태바
김정은-리설주 부부 등 핵심 인사만 노마스크
  • 양승진 북한 전문기자
  • 승인 2021.05.07 09:14
  • 댓글 0
  • 트위터 387,18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군인가족예술소조공연 관람
조용원·리병철·박정천 등이 수행
김정은-리설주 부부 등 당군정 핵심 인사들만 마스크를 쓰지 않고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NEW DPRK
김정은-리설주 부부 등 당군정 핵심 인사들만 마스크를 쓰지 않고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NEW DPRK

[시사주간=양승진 북한 전문기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5일 부인 리설주 여사와 함께 인민군 대연합부대 군인가족예술소조공연을 관람했다고 노동신문이 6일 보도했다.

공연은 시 낭송과 어은금대병창, 독창과 중창, 노래연곡들, 대중창이야기, 대화극, 북합주와 노래, 설화와 이야기, 극이야기, 시극, 실화극, 기악병창, 합창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김 총비서는 공연 관람 후 온 나라가 군인 가족들의 열렬한 애국심과 강인한 생활력, 높은 사상 정신세계를 따라 배워야 한다인민군대가 당의 군중문화예술 방침 관철에서 항상 모범적인 것은 자랑할 만 한 일이라고 치켜세웠다.

전군의 모든 군인 가족을 견실한 여성 혁명가들로 준비시켜 언제나 혁명의 영원한 작식대원으로서, 당의 참된 딸들로서, 믿음직한 맏며느리로서의 자기의 본분을 다하게 해야 한다며 군인가족 지도사업 과업을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조용원 당 조직비서, 리병철 당 중앙군사위 부위원장, 정상학·리일환 당 중앙위 비서, 오일정 군정지도부장과 박정천 군 총참모장, 권영진 군 총정치국장, 김정관 국방상 등이 함께 관람했다.

한편 군인 방청객들은 마스크를 끼고 있는데 비해 김정은·리설주 등 당군정 핵심인사들은 착용하지 않아 대조를 이뤘다. SW

ysj@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