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어버이날 '팬텀 메디컬' 가장 많이 찾아"
상태바
바디프랜드 "어버이날 '팬텀 메디컬' 가장 많이 찾아"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5.07 10:28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바디프랜드가 7일 "어버이날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 베스트3는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더파라오’, ‘팬텀2 블랙다이아’(공산품)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팬텀 메디컬’은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과 경추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기능과 근육통 완화를 제공하는 조합형 의료기기다. 에어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는 동시에 주변의 근육 이완을 돕고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magnetic Field)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도 장착돼 목-등-허리-골반 등 척추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의료기기 외에도 ‘파라오Ⅱ’가 완벽한 진화를 거쳐 재탄생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도 출시 이후 선물용으로 많이 찾고 있다. 정교함의 극치를 느낄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마사지 부위 한 곳을 80곳으로 인식해 짚어줄 정도로 세밀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가이드 멘트와 함께 섬세한 마사지 감각을 느끼며 깊은 명상에 빠지도록 돕는 ‘명상 마사지’, 회음부 에어백으로 골반저근을 지압하는 ‘회음부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특히 해외 휴양지에서 힐링하는 듯한 카타르시스를 제공하는 ‘심상마사지’는 군계일학이라는 평가다.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한정판 판매 중인 ‘팬텀2 블랙다이아’도 베스트3에 들었다.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등장한 팬텀2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5월에 한해 제공하는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랜드 피아노를 연상시키는 블랙 컬러와 헤드 쿠션부의 다이아몬드 형상이 선물로서의 격조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안마의자를 꼽을 만큼 비대면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며 “메디컬R&D센터를 비롯한 전문 연구인력의 R&D를 바탕으로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안마의자 제품을 찾는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5월 말까지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증정하고 아이오닉5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