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사회일반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올림픽·패럴림픽 성공 염원 가득!!
도내 소외계층에 올림픽·패럴림픽 입장권 전달
기사입력 2017/12/14 [15:33] 트위터 노출 2,079,585페이스북 확산 0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Photo By 한국도로공사]


[시사주간=강성욱기자]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본부장 유시영)는 14일 강원본부 회의실에서 도내 소외계층에게 올림픽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올림픽·패럴림픽 입장권 440매(1000만원)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시영 강원본부장을 비롯해 씨알지역아동센터장(전 원주지역아동복지센터 연합회장) 및 굿네이버스 아동복지센터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강원본부는 올림픽 붐업 조성 및 성공개최를 위해 입장권을 구입해 원주·강릉 일대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16곳에 전달했다.

앞서 강원본부는 도내 초등학생·중학생에게 올림픽 홍보 체험관 견학 및 스케이트 체험 등 올림픽 관련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친 바 있다.

강원본부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축제가 강원도에서 열리는 만큼 도민들이 직접 올림픽을 즐기며, 붐업 조성 및 관심에 앞장섰으면 하는 마음에 지원을 결심하게 됐다. 이번 올림픽이 도내 소외계층을 포함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올림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W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배너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