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이랜드월드 OST, 소원을 이루어주는 반지 3종, 목걸이 5종 출시
“OST 소원템과 함께 새해 소망을 빌어보아요”
기사입력: 2018/01/09 [11:32]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059699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 [Photo By 이랜드월드]


■위시 컬렉션 반지, 목걸이 구매 시 1만 원 할인 이벤트 진행

■소원과 희망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브 활용한 ‘위시 컬렉션’ 출시

 

[시사주간=성재경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가 새해를 맞아 ‘위시 켈렉션’을 출시했다.

 

OST의 위시 컬렉션은 반지 3종, 목걸이 5종으로 구성됐고, 소원과 희망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하여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각각 행운 · 사랑 · 소원 · 수호 ·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소원 목걸이 5종은 마치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소원 목걸이의 펜던트는 열쇠, 행성, 별과 달 등으로 디자인해 아기자기함을 더했고, 오팔 스톤과 로즈컷 스톤으로 화사함을 강조했다.

 

OST 위시 컬렉션의 소원 반지는 부드러운 물결 라인에 큐빅 장식이 더해진 제품 2종과, 나열된 리프 큐빅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반지 1종 등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OST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주얼리 8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친구 ·연인과 함께 소원템을 나누고 함께 소망을 비는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OST의 위시 컬렉션 8종은 오는 24일까지 1만 원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며, 소원 목걸이 구매 고객에게는 ‘MAKE A WISH’ 문구가 적혀있는 라벤더 컬러의 스페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OST의 ‘위시 컬렉션’은 OST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59.692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박준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