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유통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유통
락앤락, 올 스테인리스 소재 '메타 프라이팬' 출시
바닥에서부터 열 빠르게 전달해 조리 시간 단축
기사입력: 2018/01/09 [11:57]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059691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 [Image By 락앤락]


[시사주간=성재경기자]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뤄진 '메타 프라이팬'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됐다. 바닥은 두 겹의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에 알루미늄을 넣은 3중 바닥구조로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우수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닥에서부터 열을 빠르게 전달해 조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음식이 직접 닿는 내부는 스위스 ILAG사(社)의 불소수지코팅을 적용해 식재료가 쉽게 눌러 붙지 않도록 돕고 내측 높이가 일반 프라이팬보다 약 2㎝ 정도 높아 조리시 재료가 밖으로 튀는 염려를 줄여줘 볶음요리에도 좋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은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3중 바닥 구조로 프라이팬으로써 탁월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락앤락 직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59.69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박준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