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증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금융·증권
KB국민은행, 환율우대 및 경품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8/01/12 [14:06]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056297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시사주간=이지현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을 신규가입한 고객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이 제공되며 이 통장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최대 50%까지 환율우대가 이뤄진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에 신규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이 주어지며 외화 입·출금 시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모바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금액 제한없이 총 11개국 통화까지 거래 가능한 상품이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파는 상품이다.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다.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박준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