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수 사진작가 안성시 문화상 수상 영예
상태바
엄태수 사진작가 안성시 문화상 수상 영예
  • 시사주간
  • 승인 2016.04.03 14:4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 성료
▲ [왼쪽에서 다섯번째]

[시사주간=김기현기자]
  안성시는 지난 4월 1일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 기관사회단체장, 시민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시민의 날은 안성시가 시로 승격된 날인 4월 1일을 시민의 날로 정해 매년 기념식을 개최해 왔다.    

이날 기념식은 본 행사에 앞서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식전행사로 미양면 주민자치센터 난타교실의 난타공연과, 공도어머니 합창단, 안성시립소년소녀어린이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 [가족과 함께]

김영신 남양주시 와부초등학교 교장과 박철 방송인에게 명예시민증이 수여되었고, 안성시 문화상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엄태수 전 지부장을 비롯하여 학술부문 동아방송대학교 조현경 교수, 교육부문 교육발전협의회 오미경 부회장, 지역사회개발 부문 안성시 새마을지회 이용우 회장, 체육부문 금광면 체육회 김영훈 수석부회장이 각각 영예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기념사에서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제19회 시민의 날을 축하하며, 우리의 아이들이 살아갈 살기 좋은 도시, 안성 건설을 위해 저와 900여 공직자들은 공복으로서의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한 시민은 “시민의 날을 자축할 수 있어 기뻤으며 안성시가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념식은 검소하면서 내실 있게 준비하여 안성시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주민 화합의 장으로 ‘제19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말했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