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NH농협은행, 'NH-ONE 해외송금서비스' 실시
상태바
[금융단신] NH농협은행, 'NH-ONE 해외송금서비스' 실시
  • 시사주간 편집국
  • 승인 2013.11.18 12:1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 송금수수료 우대혜택.
사진 / 농협

▲NH농협은행은 입금된 원화로 해외 송금이 가능한 'NH-ONE 해외송금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인근 영업점을 방문해 해외송금전용통장을 개설하고 송금 정보를 신청, 등록하면 된다. 해외송금은 매 영업일 기준 오후 12시, 2시, 4시, 7시에 전용 통장 잔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 처리된다. 송금시간이 아닐 때는 자동화기기 및 창구에서 출금 거래도 가능하다. NH-ONE 서비스로를 이용해 해외 송금된 전 통화는 50% 우대환율이 적용되며 송금액에 따라 최대 70%의 송금수수료 우대혜택을 준다.

▲NH농협카드는 카드 공익기금으로 적립된 5억7000만원을 18일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전달한다.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는 2006년부터 '1사1촌 운동' 등 다양한 도농교류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고객들의 농촌사랑카드 및 농촌사랑클럽체크카드 이용액 일부로 조성됐다.

▲한국은행이 내년 1월6일~10일, 20일~24일 2회에 걸쳐 사회(경제)과 담당 교사들을 대상으로 경제교육 직무연수를 개최한다. 금융·경제 관련 주요 이슈 강의와 체험형 경제교육 실습, 혁신적 교수방법론 등의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한국은행 경제교육 홈페이지(http://www.bokeducation.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 상품 소개

▲하나SK카드가 국내 주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제휴를 맺고 '롯데닷컴 Smart Plus(스마트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롯데닷컴 이용고객에게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통신 및 렌탈비 자동이체 시 최대 10%·패밀리레스토랑 10%·커피전문점 5%·영화관람 월 3000원 할인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W

webmaster@economicpost.co.kr

Tag
#농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