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프리, 소비자를 위한 진화는 계속된다.
상태바
오비맥주 카프리, 소비자를 위한 진화는 계속된다.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3.11.21 13:31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비맥주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세계인의 맥주이자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맥주인 오비맥주가 소비자를 생각하는 신 카프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비맥주는 1995년 개성 강하고 트렌디한 젊은 층을 겨냥해'카프리(Cafri)' 맥주를 최초 런칭했다.

이후 17년 만인 2012년 5월, 리퀴드와 패키지 모두 리뉴얼해 맛은 더욱 상쾌하고 부드럽게, 디자인은 모던하고 깔끔하게, 또 트위스트 캡으로 편리함까지 갖췄다.

카프리는 이 때 아트놈, 스티키몬스터랩 등 국내 프리미엄 맥주로는 처음으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카프리 아트(Art)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카프리만의 부드럽고 상쾌한 이미지를 참신하게 표현했다.

올해는 2차로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 카프리 병맥주 라벨에 '카프리와 함께하는 도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음악(Music)', '공연(Live)', '연주(Play)', '파티(Party)', '시티 라이프(City Life)'를 각각 표현했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지난 8월20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해 나섰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카프리 병맥주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들어간 스티커를 나눠주고 현장에서 즉석 사진을 찍어 제품 라벨에 붙여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아트 콜라보레이션 참여 아티스트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주최하는 피규어(캐릭터 인형) 론칭 파티와 조선호텔 100주년 기념 음악회 등에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전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카프리 관계자는 "눈으로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제품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