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유 손글씨 화제'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유 손글씨 화제'
  • 시사주간
  • 승인 2016.11.21 09:17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사주간=박지윤기자]
  아이유의 깔끔한 손글씨가 인상적인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공개된 아이유의 인증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인증 사진을 하이트진로 페이스북과 참이슬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단발머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며 2016년 첫 선을 보이는 겨울 한정판인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얼굴 가까이에 들고 깔끔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번 인증사진에는 아이유의 손글씨와 그림으로 특별함을 더한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참이슬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유가 직접 남긴 손글씨와 그림은 물론 깜찍한 미니하트를 그리며 미소 짓고 있는 아이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제품 전면에 배치되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보인 이번 제품은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큰 리본을 활용해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느낌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참이슬을 상징하는 두꺼비는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크리스마스의 아이콘인 산타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뚜껑에는 눈꽃패턴을 넣어 겨울 분위기를 더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술자리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한정판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될 예정이라 착한 소비를 통해 더욱 따뜻한 연말 술자리를 선사할 것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단발여신 아이유 손글씨에 심쿵!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 소장템이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아이유! 겨울에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깔끔하게 통일', '아이유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되자 마자 인증샷! 역시 소주여신 답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출시된 참이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16.9 등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유흥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