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신진 아티스트 협업 신년 마케팅 진행
상태바
SPC그룹, 신진 아티스트 협업 신년 마케팅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7.01.09 10:2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마몬 캐릭터 피규어 스탬프와 경품응모 쿠폰을 함께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SPC그룹

[시사주간=박지윤 기자SPC그룹이 2017년 '닭의 해'를 맞아 창작 캐릭터 '마몬'(MAMON)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행복이 福닭福닭'을 주제로 신년 마케팅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감각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이 몬스터'라는 의미를 지닌 '마몬'은 신진 아티스트 '두자'씨가 '아트토이 컬처 2016' 전시에서 선보인 창작 캐릭터로 닭을 연상시키는 모양과 발랄한 색감, 익살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들은 마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각각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우선 각 브랜드 별로 지정된 22종의 신년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해피앱(Happy App)을 제시하면, 해피포인트 적립과 함께 자동으로 온라인 스탬프가 찍히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탬프를 총 12개 이상 찍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해피포인트 30만포인트 등 총 2000여명에게 해피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마몬 캐릭터 피규어 스탬프와 경품응모 쿠폰을 함께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그룹의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가 실력 있는 젊은 예술가들이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W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