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박사의 성형칼럼]목주름, 입술 주변 주름에효과적인시술은무엇일까?
상태바
[박준 박사의 성형칼럼]목주름, 입술 주변 주름에효과적인시술은무엇일까?
  • 시사주간
  • 승인 2017.07.20 09:4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주름, 입술 주변 주름에 효과적인 시술은 무엇일까?
흔히들 눈주름은 속여도 목주름은 속일 수 없다고말합니다. 얼굴은 다양한 시술로 커버가 가능한 반면, 목이나 손주름은 이에 반해 좀 어렵기 때문이죠. 또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면서, 얼굴 살이빠지게 되면 입술 위 부분이 쪼글쪼글해지면서 주름이 많이 나타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라고 불리기 시작하는 노화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1. 녹는실
체내에서 안전하게 분해되는 녹는 실을 사용하여 목주름과 입술 위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시술효과가 나타나고, 고밀도 자가조직 생성을 유도하여 효과적입니다.

2. 히알루론산 필러
보통 목주름은 가로로 생기는데, 가로로 생긴 목주름에는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시술과 다르게 즉각적인 효과가 있어 환자들이 만족하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또한 히알루론산 필러는 환자가 만족하지 않으면 다시 녹일 수 있는 주사가 있어 안전을 걱정하는시 분께 적합할 수 있습니다.

3. 윤곽주사
지방세포를 제거한다고 알려져 있는 이 윤곽주사는 목에 집중되어있는 지방을 녹여서 편편하게 만들어주지요.

4. 보톡스
보톡스 또한 주름치료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 주름은 가로모양의 주름과 세로모양의 주름이 함께 혼재되어있는데 보톡스는 가로 모양의 주름이 아닌 세로 모양의 주름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이런 이유로 보톡스는 미간이나 인중, 입가 주름에 효과적입니다.
이외에도 리프팅 레이저가 많이 추천되고 있지만, 비용 대비 효과는 미미한 편입니다. 보통 레이저 시술은 1회만으로 효과를 보긴 어렵고 여러차례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비용은 필러나 보톡스 등 보다 더 많은 비용이 예상됩니다.

목주름, 예방방법은?
목주름은 고개를 자주 숙이는 데서 비롯이 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을 많이 보게 되면 눈주름 뿐 아니라 목주름까지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만약 시술의 도움 대신 집에서 예방을 하고 싶다는 분들은 목주름에 수분공급을 충분히 해주고 자세를 평소에 바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