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 창업 지원 등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KEB하나은행,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 창업 지원 등 업무협약 체결
  • 유진경 기자
  • 승인 2017.11.23 14:2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금리 우대 및 통신요금 할인 혜택 제공
지난 22일 KEB하나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 / KEB하나은행


[
시사주간=유진경 기자KEB하나은행은 지난 22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KEB하나은행의 'SKB 가입사장님 성공지원 대출'과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동시에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에게는 대출금리 우대 및 통신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은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 가입자를 대상으로 'SKB 가입사장님 성공지원 대출'을 총 300억원 한도로 다음달 29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다. 대출금리는 최대 0.5%p까지 우대폭을 적용하면 최저 연 3.704% 수준이다.

생업에 바쁜 소상공인의 특성을 반영해 고객이 영업점 방문없이 은행 직원이 직접 방문해 저리 정책자금을 연계한 금융 상담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도 시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금융과 통신의 결합과 같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손님에게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SW

y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