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원마운트-'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IMBC'와 함께한다.
상태바
[문화]원마운트-'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IMBC'와 함께한다.
  • 시사주간
  • 승인 2014.01.07 10:02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H PROJECT 프랜드쉽’ 출범식 개최.

▲ [시사주간=문화팀]

수도권 복합문화레저의 랜드마크인 원마운트가 갑오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마운트의 홍보담당 관계자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경기도 일산 소재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는 7일 “허정무∙거스히딩크축구재단, IMBC와 함께 하는 ‘H&H(Hero & Hero) PROJECT 프랜드쉽’ 출범식을 오는 10일 오후 5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개최한다”며 “허정무 전 국가대표 감독, 거스히딩크 감독을 비롯한  유명 축구선수, 정∙재계 유력 인사 등이 출범식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H PROJECT는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과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범국민 월드컵 응원 프로젝트로, 한국 축구의 두 영웅이자 거장인 허정무 감독과 거스히딩크 감독이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된다.
 
향후 H&H PROJECT는 월드컵 응원 음원 출시, 월드컵 응원 콘서트, 실시간 응원전, 유소년 축구 예능 방송 등 다양한 응원 프로젝트들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2014 리얼 싸커 박람회'를 일산 킨텍스에서 열어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축구 박람회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범국민 프로젝트라는 취지에 맞게 원마운트는 테마파크에 입장한 일반 고객들이 행사에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출범식을 오픈 행사로 진행한다. 출범식 당일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유명가수의 초청공연은 물론, 허정무 감독과 히딩크 감독을 비롯한 유명 축구선수들의 사인 볼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되는 수익금은 H&H 축구재단(허정무거스히딩크재단)이 유소년 및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을 후원하고 한국 축구 발전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지난해 5월 개장한 원마운트는 쇼핑몰과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스포츠클럽, 뷰티클러스터 등을 한 곳에 모아놓은 수도권 북서부지역 최대 규모(연면적 16만1602㎡)의 복합문화공간이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