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배앓이 없는 초지 방목 우유 판매 시작
상태바
유한양행 뉴오리진, 배앓이 없는 초지 방목 우유 판매 시작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11.22 11:34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The a2 밀크 컴퍼니'와 독점계약
사진 / 유한양행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호주 유가공 업체 The a2 밀크 컴퍼니와 국내 최초로 독점 계약을 맺고, 배앓이 없는 초지 방목 우유 'a2 밀크™ 오리지널'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The a2 밀크 컴퍼니는 전 세계적으로 약 30% 밖에 남아있지 않은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가진 'A2 단백질' 보유 젖소를 감별하는 독자적인 특허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영국, 뉴질랜드, 호주 등에 우유와 분유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호주 분유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a2 밀크™ 오리지널은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섭취 시 불편감을 주지 않는 A2 단백질만을 함유하고 있다. 또 파스퇴라이제이션 살균 공법으로 우유 본연의 영양을 살리면서도 신선하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a2 밀크™ 오리지널은 호주의 까다로운 초지 방목 기준 아래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젖소만을 선별해 얻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기존 유기농 우유를 넘어 프리미엄 우유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여의도IFC점, 잠실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하남점, 현대판교점, 현대신촌점, 동부이촌점 등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6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통 채널 최초로 22일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도 입점한다. 뉴오리진은 연말까지 총 6개의 SSG 매장과 스타필드 PK마켓에 이 제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