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김병열 상무 전무로 승진 등 2019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LG생활건강, 김병열 상무 전무로 승진 등 2019 정기인사 단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28 14:5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김병열 전무 / 이미지제공 LG생활건강


[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LG생활건강은 28일 이사회를 열고 김병열 상무를 전무로 승진 발령하는 등 2019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김 전무를 포함해 전무 승진 2명, 상무 승진 6명, 부사장 승진 전입 1명 등 총 9명이 승진했다.

김병열 상무는 중국 화장품 사업을 총괄하면서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를 중심으로 한 럭셔리 화장품 라인으로 성과를 거뒀고 실적 향상을 견인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무로 승진했다.

박선규 상무는 화장품 연구소장으로서 차세대 럭셔리 브랜드 제품개발과 함께 기술개발 혁신을 추진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전무 승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 상무와 박 상무는 전무로 승진한 이후 각각 아시아사업총괄과 연구원장(CTO)을 맡게 된다.

LG생활건강은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부장 보직인사도 실시했다. 럭셔리화장품 사업부장인 이정애 부사장은 코카콜라음료 사업부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코카콜라 음료사업부장인 이형석 전무는 럭셔리화장품 사업부장으로, 아시아사업을 총괄해 온 이우경 전무는 프리미엄화장품 사업부장으로 보직이 바뀐다.

김홍기 LG그룹 최고재무책임자(CFO)는 LG생활건강 CFO로 자리를 옮긴다.

다음은 2019년도 정기 임원인사 명단.

◇부사장 승진 전입

▲김홍기 LG생활건강 CFO

◇전무 승진

▲김병열 아시아사업총괄
▲박선규 연구원장(CTO)

◇상무 신규선임

▲조광희 회계부문장 ▲정철용 청주 생활용품공장장 ▲전재호 생활용품 사업혁신부문장 ▲강내규 미래기반연구소장 ▲윤영석 일본마케팅부문장 ▲문선화 M&A/IR부문장. SW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