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출시 기념 특별 전시 개최
상태바
제네시스, 'G90' 출시 기념 특별 전시 개최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8.12.12 16:38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오는 31일까지 경기 하남시 소재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G90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사진 / 제네시스    


[
시사주간=김경수 기자] 제네시스는 글로벌 플래그십 세단 'G90'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기 하남시 소재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G90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제네시스는 신차급 디자인 변화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G90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별 전시를 마련했다.

지난달 27일 공식 출시된 G90은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 '-매트릭스(G-Matrix)'를 비롯해 신차 수준으로 바뀐 외장 디자인과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지능형 차량관리 서비스 등 최첨단 커넥티비티', '차로 유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첨단 주행 안전사양 등이 탑재됐다.

제네시스는 스튜디오 중앙에 G90을 전시하고 관람객의 의상과 소품의 컬러에 따라 전시 공간의 컬러가 변화하는 '인터랙티브 체험존'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G90의 디자인을 색다른 방식으로 확인케 한다.

또 스튜디오에서 G90과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도슨트투어,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한 고객에게 천연 양모지갑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17일에는 제네시스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담당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제네시스 토크(GENESISTALK)'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SW

kks@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