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2종 출시
상태바
한성기업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2종 출시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0.01.14 11:50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성기업
사진=한성기업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한성기업은 신제품 몬스터크랩BODY 2종을 출시하였다.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만든 Know-how로 맛의 황금비와 한입 가득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몬스터 크랩, 그리고 대게 다리 살의 맛과 풍미를 재현한 몬스터 크랩 레그에 이어 바로 크랩의 몸통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대게딱지장과 초고추장 2종으로, 고급맛살과 대게딱지장, 초고추장 소스를버무려 놓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조리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선호하는 20대 남성과 색다른 신제품을 즐기는 남녀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2종 모두 그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대게 딱지장 제품의 경우 비빔밥의 토핑이나, 유부초밥위에 올렸을 때 특히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초고추장 제품은 비빔국수 또는 다양한 비빔 요리 등에 곁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몬스터크랩BODY 대게딱지장은 고급맛살을 진한 대게장에 비벼내어, 소비자로 하여금 평소에 즐기던 딱지장 소스에 풍부한 식감까지 더해져 새로운 경험을 전하며, 초고추장 제품은 매콤새콤한 초고추장에 비벼내어 상큼하면서도 입맛을 돋우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구미를 만족 시킬 것이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원조 고급맛살 <크래미>를 탄생시킨 한성기업이 또 한번 기존 고급맛살제품의 틀에서 벗어나 소스와 어우러져 요리의 고명이나 간편한 간식, 안주로도 으뜸인 신상품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