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20일 개장 "백두대간 전망 일품"
상태바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20일 개장 "백두대간 전망 일품"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3.15 12:3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투리조트 골프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이 오는 20일 개장한다.

강원도 함백산 자락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오투리조트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의 명가 미국 다이사가 설계한 27개 홀로 백두·함백·태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 특성상 공기의 저항력이 낮아 평균 비거리를 최대 30m이상 더 멀리 날릴 수 있다. 

부영그룹은 "라운딩 도중 백두대간 일품 전망은 골퍼들의 쾌감을 배가시켜주기에 손색이 없고 여유있는 경기 진행은 품격있는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고 골프장을 소개했다.

태백스카이 13번홀은 90년 이상 된 금강송 군락지를 끼고 돌며 솔잎향과 함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천혜의 코스로 알려져 있고, 같은 코스의 18번홀은 한반도 모양의 벙커가 있어 골프매니아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골프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리조트와 연계한 패키지 상품 구성으로 가격 만족도와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특히 외지고객을 지역으로 유치하는 효과가 커 매일 100팀(400명)이상의 고객유치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노리게 된다.

한편 오투리조트는 코로나19 유입 방지를 위해 자체 대응체계를 수립하고 열화상 카메라·손소독제 비치, 수시 방역 소독과 함께 직원 출근 시 체온 측정·마스크 착용 근무 등을 시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http://www.o2resort.com)를 참고하면 된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