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전 세대 완판"
상태바
부영주택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전 세대 완판"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4.13 11:25
  • 댓글 0
  • 트위터 413,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중앙광장 실사. 사진=부영그룹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중앙광장 실사. 사진=부영그룹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부영주택이 13일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4298세대 전 세대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124㎡, 149㎡로 총 4298세대이다.   

부영주택은 "창원지역 경기 흐름과 더불어 초대형 단지 규모로 인해 초반에는 분양률이 저조했으나, 입주민들의 입소문을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창원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고운초등학교가 지난 3월 개교하면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해운중학교, 마산가포고, 경남대 등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원스톱 교육 프리미엄이 형성됐다. 

또 ‘월영만개’를 기본 테마로 한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이 인기의 요인이 됐으며 단지 중심부에 축구장 3개 면적의 대형 중앙광장이 들어서는가 하면 조형 소나무, 제주팽나무, 종려나무 등 다양한 조경으로 입주민 만족도가 높았다.  단지 내 사우나,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맘스카페, 키즈룸, 강의실, 도서관,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만족도가 높았다.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예월로와 청량산터널, 현동교차로, 마창대교, 남부시외버스터미널 등을 통해 주변지역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합포도서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댓거리 상권 등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이밖에 ㈜부영주택에서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스마트 오븐렌지 등을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월별 할인분양 등 각종 금융혜택을 지원하여 입주민들의 내 집 마련 부담을 더는데 한 몫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공을 많이 들인 단지라 아파트에 대한 자부심은 있었다. 후분양 단지였기 때문에 고객들이 구매 전 아파트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단지를 보고 더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 고객들이 많아 뿌듯했다.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