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오메가3맥스' 주목 "혈액순환 및 안구 건조 개선 도움"
상태바
한미약품 '오메가3맥스' 주목 "혈액순환 및 안구 건조 개선 도움"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4.29 13:57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미약품
사진=한미약품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한미약품의 혈액순환 건강기능식품 ‘한미 오메가3맥스’가 약국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미 오메가3맥스에는 기억력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안구건조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Eicosapentaenoic Acid)∙DHA(Docosahexaenoic Acid)가 900mg 함유돼 한 알 만으로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고, 산패 방지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E도 함유됐다.

한미 오메가3맥스에는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 최고등급인 5스타 인증을 받은 독일 기업 KD-Pharma의 원료가 사용됐다. KD-Pharma는 중금속 함유량이 적은 소형 어종만을 사용해 특허받은 저온 초임계 공법 및 크로마토그래피 정제법으로 오메가3를 추출한다. 고온이나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 변형 및 산패나 불순물 걱정 없이 고순도∙고농축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다.

또 오메가3는 지방산이 연결된 형태에 따라 TG(triglyceride), EE(ethyl ester), rTG(re-esterified TG)로 구분하는데,한미 오메가3맥스는 3세대 rTG형태로 순도와 흡수율이 가장 뛰어나다.고함량 제품임에도캡슐 크기가 2.6cm*0.85cm정도로 작아 목 넘김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보다는 실내 생활 비중이 확대되다보니,고칼로리 배달음식 섭취나 운동량 감소, 잦은 전자기기 사용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면서 “하루 한 알 한미 오메가3맥스 섭취 습관은 혈액순환 및 안구 건조 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