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팬텀' 3세대 버전 '더팬텀' 출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팬텀' 3세대 버전 '더팬텀' 출시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4.30 11:22
  • 댓글 0
  • 트위터 387,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바디프랜드가 30일,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The Phantom)’을 출시했다.
 
2013년 첫 출시된 ‘팬텀’은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에 화이트, 레드, 오렌지 등 세련된 컬러를 도입, ‘안마의자는 검정색의 투박한 의자 모양’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안마의자 모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이어 2019년 XD-마사지 모듈, 브레인 마사지 등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한 ‘팬텀Ⅱ’가 출시되면서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았다.
 
2년 만에 선보이는 팬텀의 3세대 모델 ‘더팬텀’은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팬텀Ⅱ’의 XD 모듈을 'XD-Pro(프로)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해 사람 손에 가까운 정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정밀한 체형 인식과 함께 마사지 모듈의 안마 각도가 세밀하게 조절되며 더욱 디테일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도 대거 추가됐다. ‘회음부 마사지’, ‘후두하근 이완’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4종, ‘미니낮잠’, ‘야간 저소음’ 등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4종, ‘골프’, ‘필라테스’, ‘드라이빙’ 등 운동 후 받기 좋은 스포츠 마사지 4종 등 다양한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이 중 회음부 에어백을 통해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서 집중 자극하는 ‘회음부 마사지’와 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안전지대를 발견하고 찾아가는 심상 요법의 원리를 담은 ‘심상 마사지’는 한 차원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팬텀 고유의 화이트 색상이 바디에 적용됐고,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된 로즈골드와 깊이 있는 초코브라운의 내피가 어우러져 집안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만 고객이 선택한 팬텀 제품에 대한 믿음에 부응해 디자인의 품격과 새로운 기능을 망라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더팬텀'으로 안마의자의 정수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EP

js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