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다양한 경품 증정
상태바
골프존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다양한 경품 증정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5.03 10:0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골프존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두근두근 선물상자 EVENT! 5월 5M안에 붙여라!’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연다.

골프존파크 가정의 달 메인 이벤트인 ‘5M 안에 붙여라!’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총 20개의 이벤트CC(△360도CC △골프존카운티 무주 △더 플레이어스 GC, △더골프클럽, △동원썬밸리CC △떼제베CC 등) 후반 마지막 파3 1개 홀에서 공을 5m 이내 붙이면 된다.

경품은 주차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이벤트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 한해 랜덤으로 지급된다.지급 방법의 경우,실물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택배 발송되며, 편의점교환권, 모바일 이용권, 플러스아이템 등의 상품은 즉시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은 자녀들을 위한 게임기(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모바일 교환권(파파존스 피자 교환권, BHC 치킨 교환권등)과 배우자를 위한 화장품(가브리엘 샤넬 헤어미스트,설화수 탄력크림), 가전제품(LG전자 코드 제로 로봇청소기 등),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안성맞춤인 건강식품(정관장 홍삼정,화애락진), 순금, 마사지기(클럭 미니 마사지기), 한우세트 등이다. 이외에도 골프존파크 이용권, 편의점 교환권, 플러스아이템(벚꽃볼꼬리, BGM 코스매니저) 등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이외 함께 이벤트CC마지막 파3 1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존파크 1만원 이용권을 100% 지급하며,이벤트 기간 내 개인 인스타그램에 골프존파크에서 가족들과 라운드 후 촬영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가족과함께 #골프존파크)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CJ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분들과 즐거운 라운드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골프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골프존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

js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