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다크로스팅 원두 진한 맛 ‘맥심 티오피스모키’ 2종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다크로스팅 원두 진한 맛 ‘맥심 티오피스모키’ 2종 출시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5.31 11:01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담은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

동서식품은 지난 11일 다크 로스팅 원두의 깊고 진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스모키는 커피 추출액 제조 시 ‘향 회수 공법’을 적용해 원두 본연의 신선한 커피향을 그대로 담아 자연스럽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다. 또한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강하게 다크 로스팅해 한층 진하고 스모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티오피 스모키 블랙’과 ‘티오피 스모키 라떼’ 2종이다. 티오피 스모키 블랙은 리얼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으며 티오피 스모키 라떼는 풍부한 커피의 향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와 보관이 가능하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 반영해 리뉴얼한 ‘맥심 티오피 캔커피’ 패키지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형 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지난해 6월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브랜드 활력을 한층 더했다. 5년 만에 새로워진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200ml, 275ml, 380ml) 등 총 9종이다. 패키지는 ‘트렌디&심플’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 대비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해 한층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과 콜롬비아, 브라질, 케냐산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진한 커피 맛이 특징인 맥심 티오피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캔커피, 컵커피, 페트형 커피 등 다양하게 즐기는 맥심 티오피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맥심 티오피는 ‘심플리스무스’와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페트형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심플리스무스는 커피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랙, 가볍게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아메리카노, 우유가 풍부하게 들어가 부드러운 △라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동서식품이 지난 2019년 선보인 대용량 페트형 제품으로 커피음료 음용 트렌드가 중대규격을 중심으로 소비된다는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 용량은 360mL로 기존 ‘심플리스무스’ 제품(240mL) 대비 50% 커졌으며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스티 블랙과 에스프레소에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스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RTD 커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5월 중순부터 찾아온 갑작스러운 더위로 지치는 요즘, 다양한 플레이버를 갖춘 맥심 티오피와 함께 시원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