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존앨범' 앱 론칭 '플레이 모습 기록'
상태바
골프존 '골프존앨범' 앱 론칭 '플레이 모습 기록'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6.10 11:04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골프존이 10일 필드 골프장에서 플레이한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골프존앨범’ 모바일 앱 서비스를 론칭했다.

골프존앨범은 나의 플레이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필드 라운드 모바일 앱 서비스로 일자별 라운드한 사진과 영상,스코어 등을 확인 및 공유할 수 있다.주요 서비스로는 PAR3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티샷 나스모.스코어카드 등이 있다.

골프존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PAR3 나스모는PAR3 홀에서의 티샷,그린 플레이 등을 인공지능(AI)이 자동 편집해 제공하는 서비스로,티샷부터 홀인원 순간까지 하나로 이어진 영상을 소장할 수 있다. 퍼트 시 남은 거리까지도 데이터로 제공하는 PAR3 나스모는 현재 골프존카운티 안성H와 안성W 골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은 향후 볼/퍼트 궤적과 사운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업데이트해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포함 전국 200개 골프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티샷 나스모의 경우 일반형과 레이더형 두 가지로 나뉘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일반형은 샷 플레이를 입체적인 슬로우 모션으로 촬영해 제공하며, 레이더형은 레이더 센서를 통해 5가지 티샷 정보(캐리 거리, 볼의 최고높이, 클럽헤드 속도, 공 속도, 공의 궤적)를 분석해보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골프존앨범 앱을 통해 스코어카드 확인은 물론 캐디가 촬영해준 나의 라운드 사진들을 확인 및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골프존앨범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앨범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앨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