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편의성 강화한 에어워셔 '롤리폴리' 히트예감.
상태바
LG전자, 편의성 강화한 에어워셔 '롤리폴리' 히트예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4.10.27 09:3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롤리폴리에 오뚝이 모양을 닮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 / LG전자 


[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LG전자가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에어워셔 신제품 '롤리폴리'를 선보였다.

'롤리폴리'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제품 상단 급수구에 물을 채울 수 있는 에어워셔다. 기존 에어워셔 제품들은 급수를 위해 두 손으로 수조를 열어 가습디스크 아래에 물을 직접 채워야 했다.

LG전자는 롤리폴리에 오뚝이 모양을 닮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은은한 LED조명등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수유등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롤리폴리는 전원이 꺼질 때마다 젖은 디스크를 5분간 바람으로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을 제공해 수조 내부의 세균번식을 막아준다. 또 사용자가 원할 때 추가로 이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또한 LG전자는 신제품에 ▲'중'모드 대비 34% 빠르게 쾌적한 습도를 만들어주는 쾌속 가습모드 ▲공기 중 세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제균 이오나이져' 기능 등을 적용했다.

롤리폴리는 라임과 블루 색상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기본형 30만원 초반대(LAW-B039AB/블루색), LED라이팅 적용 모델은 30만원 중반대(LAW-B039PL/라임색)다.

LG전자 RAC사업담당 오정원 상무는 "에어워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디자인에 민감한 신혼부부나 싱글족 등 젊은층을 겨냥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에어워셔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W

pjy@economicpost.co.kr

Tag
#LG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