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맥주 코젤 다크·원더우먼 페스티벌과 손잡고 그대를 만난다!
상태바
흑맥주 코젤 다크·원더우먼 페스티벌과 손잡고 그대를 만난다!
  • 시사주간
  • 승인 2016.09.21 13:41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심·여심,흑맥주 코젤 다크에 묶이다
▲    

원더우먼을 위한 축제에는 뭔가 특별한 맥주가 있다!
흑맥주 코젤 다크, 원더우먼 페스티벌과 손잡고 제대로 여심 저격
부스에서 코젤 다크의 독특한 음용법인 ‘시나몬 레시피’를 제공해 흑맥주의 새로운 매력 선보여


[시사주간=박지윤기자]  체코 대표 흑맥주 ‘코젤 다크’가 2030 여성을 위한 국내 최대 축제인 ‘원더우먼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코젤 다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물빛무대&너른 들판에서 열리는 ‘2016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단독 맥주 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젤 다크는 1인당 맥주 소비량 세계 1위인 체코를 대표하는 흑맥주다. 기존의 흑맥주와 달리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성 애호가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원더우먼 페스티벌은 강연과 공연으로 구성된 복합 문화 페스티벌로, 매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패널들이 참여해 수많은 여성과 교감의 시간을 가져왔다.
 
이에 코젤 다크는 젊은 세대 여성을 응원하고 긍정적인 메시지와 활력을 준다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의 취지와 맞아 컬래버레이션을 결정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트렌디 하면서도 유쾌하고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한다는 계획이다.
 
코젤 다크는 행사장 내에 '코젤 다크 부스'를 설치해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맥주 특장점을 알릴 예정이다. 부스 내에서는 코젤 다크 특유의 음용법인 ‘시나몬 레시피’를 맛볼 수 있어 맥주만 마실 때는 몰랐던 섬세한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 외 참가자가 코젤 다크 패키지 전면의 강인한 숫염소를 모티브 삼은 ‘염소맨’을 발견해 사진을 찍으면 소정의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젤 다크 마케팅 담당자는 “원더우먼 페스티벌 특유의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흑맥주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문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여성들의 대표 흑맥주로서 코젤 다크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더우먼 페스티벌은 빈지노, 비와이, 10cm, 강성훈 등이 출연하며 연사로는 개그우먼 안영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발레리나 강수진, 배우 권혁수, 이세영, 모델 주우재, 헤어디자이너 차홍, 싱어송라이터 요조, 작가 이병률 등 20여 명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