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강남서 '르 사브아' 이벤트 개최
상태바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강남서 '르 사브아' 이벤트 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6.10.11 14:14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비맥주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오비맥주가 수입 판매하는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11월17일 공연과 만찬을 동시에 즐기는 다이닝 이벤트 '르 사브아'(Le Savoir)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1월17~19일 서울 강남역 알베르에서 열리는 '르 사브아'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600년 양조 전통과 아우라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만찬을 결합한 이색 다이닝 이벤트다.

'르 사브아'는 지난 8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처음 개막한 후 미국 뉴욕,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11월 서울에서 처음 열린다.

'브루마스터의 가든 파티'를 콘셉트로 꾸민 행사장은 사계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색공간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브루마스터와 식물학자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 연극적 요소를 더한 이색 토크콘서트로 관람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셰프 최현석이 스텔라 아르투아의 원재료로 사용한 쌉싸름한 사즈 홉과 신선한 효모, 황금빛 맥아의 풍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독특한 요리도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오감을 총동원해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이벤트인 '르 사브아'를 아시아 최초로 서울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잊지 못할 '특별함'을 선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SW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