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영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영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7.09.07 09:4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기간 중 지역 상인 상생 도모하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사진 / KCC 홈씨씨인테리어

[시사주간=박지윤 기자홈씨씨인테리어(대표 정몽익)가 본격적인 이사철과 인테리어 시즌을 맞이해 영남지역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KCC는 9월 대구, 부산에서 각각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인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이며 경북, 경남 지역의 더 많은 인테리어 고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2017 대구 경향하우징페어’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엑스코(EXCO )에서, ‘2017 부산 경향하우징페어’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벡스코(BEXCO)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KCC는 올 상반기 수도권(일산) 경향하우징페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영남지역의 인테리어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서울, 분당, 일산, 인천, 광주, 부산, 창원,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 16곳에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두고 고객과의 접점을 활발히 넓혀가고 있다. 특히 올 상반기에는 인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한 지상2층, 약 3,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인천점’을 전체 리뉴얼 해 넘는 하루 1,500여명, 주말 평균 3,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의 성과를 올리고 있어 홈씨씨인테리어의 영남지역 공략 마케팅이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전시에는 홈씨씨인테리어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거실, 주방, 욕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실물크기의 쇼룸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며 현장에서 상담,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가전 제품 및 가구들도 현장에서 바로 비교해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소품들과 바닥재, 마루재 등 인테리어 자재들까지도 한자리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KCC는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대구는 7일~8일, 부산은 14일~15일 매일 낮 2시부터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는 KCC와 지역 인테리어 중, 소상공인들이 서로 파트너십을 맺고 추진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는 각 지역 중, 소상공인들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연결과 검증된 품질의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및 안심 계약, 표준 시공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부산과 대구 각각 2곳씩 매장이 있고 창원과 포항, 울산에도 매장을 둘만큼 영남지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대구, 부산 경향하우징 페어 참가로 더욱 많은 경북,경남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자재 기업에 걸맞게 신규 패키지 소개,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친환경 건축자재 소개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CC는 전시판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 부스 방문시 포트메리온 트레이 증정(선착순) ▲행사기간 중 무료견적상담 및 계약 진행 시(홈씨씨인테리어 보증계약) 공기청정기, 쿡탑, 거실 블라인드 중1개 증정(금액대별) ▲ 부스에서 신규 회원 가입시 고급 천일염 증정(선착순) 등이 있다. SW

pjy@economicpost.co.kr

Tag
#K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