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위한 '불꽃클래스' 진행
상태바
한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위한 '불꽃클래스' 진행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1.08 15:0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 가정 등 초등학생 대상
사진 / 한화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한화가 평창동계올림픽을 알리기 위해 다문화 가정 등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불꽃클래스 수업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찾아가는 불꽃클래스'는 '모두가 하나 되어 만드는 꺼지지 않는 불꽃'이란 주제로 한화와 조직위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부터 시작했으며 국립맹학교, 인천 백령초등학교, 거제 일운초등학교 등 다문화 센터, 장애학교, DMZ에 위치한 학교 등 7개 학교 및 교육박람회 등 총 14회에 걸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화와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이날 오전 서울 구로구 지구촌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다문화 가정 아이들에게 올림픽의 기원과 역사를 설명하고, 평창동계올림픽의 의미와 종목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한화 기술력으로 개발한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사용되는 성화봉을 직접 만져보고, 장난감 블록으로 나만의 성화봉을 제작하는 체험도 함께 했다.

 아울러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한화와 조직위가 준비한 평창동계올림픽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과 마스코트 스노우볼 등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다문화 가정 학생들을 2018 평창 대회에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이 돼 2018 평창 대회를 열심히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59.979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sjk@economicpost.co.kr

Tag
#한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