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서 특별한 이벤트 가져볼까!
상태바
한화리조트서 특별한 이벤트 가져볼까!
  • 김기현 기자
  • 승인 2014.05.24 14:3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술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
특히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로 올라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사진 / 한화리조트 


[시사주간=김기현 기자] '리조트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한화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과학체험극 '사이언스펀'을 공연한다. 어린이들이 웃고 즐기면서 과학의 원리를 깨우치는 에듀테인먼트 공연이다. '공기대포 촛불 끄기'·'과산화수소 촉매반응'·'드라이아이스 풍선 폭탄'·'액체질소 풍선마술쇼' 등 다양한 퍼포먼스 과학실험을 극에 도입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로 올라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24일 양평을 시작으로 31일 해운대 티볼리·6월7일 설악 쏘라노·14일 경주·28일 대천 파로스·7월12일 휘닉스파크 순으로 공연이 펼쳐진다. 관람료 무료.

또 전국의 한화리조트의 로비에서는 '요술풍선 만들기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해진 시간과 특별한 안내 없이 순식간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깜짝 이벤트다.

아울러 한화리조트 조리장이 진행하는 온가족 요리교실 '케익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팀당 2만원(단, 설악 쏘라노는 2만5000원)이다. 오는 6월부터 매주 토요일 설악 쏘라노·휘닉스파크·양평 등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한지 부채만들기'를, 산정호수 안시는 '가족사진 이벤트'를 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kr) 참조.

◇서울 발산동 도심리조트 메이필드 호텔은 프러포즈로부터 허니문·기념일까지 소중한 하루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부부·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결혼식 후 바쁜 일정으로 다음날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 부부에게 달콤한 휴식과 오붓한 시간을 선사하는 '스위트 허니문'은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룸 서비스와 초콜릿·보디용품 세트가 제공된다. 24만2000원.

둘 만의 기념일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아워 애니버서리'는 수피리어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 조식·보디 용품 세트와 함께 케이크·샴페인·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28만4000원.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계획하는 남성을 위한 '프러포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풀 코스 디너와 함께 케이크·캔들·샴페인·치즈 등이 준비된 수페리어 룸 1박, 미슐랭 조식 등으로 구성된다. 51만원.

둘 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저스트 투 오브 어스'는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라페스타'의 풀 코스 디너·룸 서비스·보디용품 세트·초콜릿 등으로 이뤄진다. 40만2000원(이상 각 부가세·봉사료 별도)

고객 맞춤형 '온리 포 유'는 수피리어룸 1박과 '미슐랭' 조식을 기본으로 '라페스타'의 특선 디너·룸 서비스·와인 및 치즈 플레이트·꽃다발·스파 이용 등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구성 내용에 따라 달라진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 발레파킹·수영장 및 체련장·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 이용·사우나(50%)·레스토랑·파3 골프코스(이상 각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02-2660-9000. SW

kk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