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연수 진행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연수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6.08.03 10:47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히 교육이 진행되는 3일동안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 개발배경, 교육과정, 세안습관, 도전! 뷰티전문가, 양치습관 등 습관, 환경, 진로와 연관된 총 9개 과목이 더욱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사진 / LG생활건강

[시사주간=박지윤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서울교육청 주관으로 중학교 교사들의 전문성을 키우고역량을 강화하는 '2016 교사직무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오는 5일까지 3일동안 서울시 과학전시관 동부분관(면목동 소재)에서 중학교 교사 30명 대상으로 '빌려쓰는 지구스쿨' 연수를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현재 전국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빌려쓰는 지구스쿨'을 통해 ▲올바른 습관교육을 위한 교사 지도 역량 강화 ▲진로를 연계할 수 있는 기업 직무 이해 제공 ▲습관 교육 직접 경험 참여 등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교육이 진행되는 3일동안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 개발배경, 교육과정, 세안습관, 도전! 뷰티전문가, 양치습관 등 습관, 환경, 진로와 연관된 총 9개 과목이 더욱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화장', '양치' 등 9개의 교과목을 중학교 정규 수업과정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올해 전국 60여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학교에 직접 찾아가 교과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사회공헌 담당자는 "교사연수를 통해 학교현장에서 청소년들이 좋은 습관을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찾아낼 수 있는 소통의 자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LG생활건강은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을 서울시, 전국 시도교육청, 지자체 등과의 협의를 통해 전국 청소년들의 인성 및 창의성에 도움을 주며, 진로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속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SW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