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화증권,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강대오 기자
  • 승인 2018.04.02 11:2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화투자증권 


[
시사주간=강대오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6월29일까지 모바일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화와 주식ž·펀드 투자 지원금 지급, 신용·대출금리 할인 혜택 등이 담긴 '전지적 혜택 시점'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어플(SmartM, STEPS)을 통해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닝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은 개설일로부터 5년간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면제받게 된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겐 축하금 1만원과 함께 펀드 쿠폰 2만원도 지급된다. 펀드 쿠폰은 펀드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 신청자는 1년간 신용·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금리를 4.9%로 할인 적용받는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오는 6월29일까지 총 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현금 4만원과 펀드 쿠폰 3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또 이벤트 신청자 중 500명을 추첨해 한화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주식 투자 매매 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덕호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상무는 "주식, 펀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거래 혜택을 확대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489.010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kdo@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