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제너시스BBQ, 전원형 멀티카페 1호점 '보러3형제' 오픈.
상태바
[경제]제너시스BBQ, 전원형 멀티카페 1호점 '보러3형제' 오픈.
  • 시사주간
  • 승인 2014.02.26 09:02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사주간=경제팀]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26일 전원풍의 융복합 문화공간인 전원형 멀티카페 1호점 '보러3형제'(나보러, 코코보러, 말보러)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하는 전원형 멀티 카페 '서수지 1호점'은 대지 6611㎡(2000평), 매장 크기 991㎡(300평)에 달하는 대형 레스토랑이다. 1층에는 카페와 전시문화공간인 '나보러'카페와, 2층에는 다양한 세계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코코보러'로 구성됐다.

또 1층 카페와 외부 정원을 테마 공간으로 활용해 외식업과 말을 융합시킨 '말보러'라는 테마공원을 구성했다.

이곳은 카페, 레스토랑, 문화 이벤트 공간, 전시장, 야외 가든으로 구성해 한 장소에서 원 스톱으로 식사, 문화 감상, 휴식, 쇼핑이 가능하도록 멀티 스토어의 개념을 도입했다.

특히 매장 구성의 차별화를 위해 전면을 통유리로 디자인해 탁 트인 자연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높은 천장에 테이블을 여유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며, 오픈형 주방으로 제작해 야외에서 요리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곳곳에는 나보러 카페의 장미경 대표가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소품과 집기, 액세사리를 통해 품격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은 "도심 전역에 퍼져있는 고급 카페와 레스토랑을 외곽 지역으로 옮겨와 고급스러운 음식과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원풍 외식문화 공간을 탄생시켰다"며 "시즌별로 교양강좌를 개최해 주부 및 가족고객을 타깃으로 지역 문화예술 공간을 제공하고, 문화전시 공간을 확충해 고객들의 문화 사랑방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는 서수지 1호점을 시작으로, 메뉴와 시스템 및 프로그램을 확충·보완해 신도시 및 도시 외곽을 중심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 매장을 적극 늘려나갈 계획이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