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2030여성 V라인 리프팅 관심도 증가.
상태바
[문화]2030여성 V라인 리프팅 관심도 증가.
  • 시사주간
  • 승인 2014.08.21 12:0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술 후 3일 간 무리한 안면운동, 흡연, 음주, 사우나 등 자제해야.


[시사주간=문화팀]  20대 초반인 A양은 학창시절부터 처진 볼 살 때문에 불독, 심술쟁이 등으로 놀림을 받아 왔다. 처진 볼 살 때문에 A양은 원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A양은 청담맥피부과(청담맥의원)신림점에서 실 리프팅을 받았다. 늘어진 볼 살이 올라가고 턱라인이 드러나 갸름한 V라인되었고, 동안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다.
 
청담맥피부과(청담맥의원)신림점 김용훈 원장은 “과거에는 리프팅은 주로 중장년층이 받는 안티에이징 시술로 여겨졌다. 그러나 최근 동안이미지가 선호되면서 작고 귀여운 동안 얼굴을 완성하기 위해 20-30대 여성들도 리프팅을 찾고 있다.”고 한다.
 
실 리프팅이란 피부 밑에 인체친화적인 특수 실을 삽입해 처진 피부를 끌어당겨 팽팽하게 하는 시술이다. 비절개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나 출혈 등이 없고 회복기간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실 주위의 콜라겐이 증가해 피부 탄력이 생긴다.
 
리프팅은 시술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학, 휴가 시즌뿐만 아니라 평소시술도 가능하다.
 
리프팅을 받은 직후에는 피부 표면이 약간 울퉁불퉁해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시간이 경과하면 정상으로 돌아온다. 시술 후 3일 간은 무리한 안면운동, 흡연, 음주, 사우나 등은 자제해야 한다. 외관상 눈에 띄는 흉터나 멍이 없으므로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다
 
특히 처진 볼살이나 늘어진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주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작아보이게 하는 V라인 리프팅의 인기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간단한 방법으로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는 성형외과 시술이 늘고 있어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의 높은 관심도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