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종근당건강, 혈액순환·혈압·혈행 관리 도와주는 ‘닥터큐런1090' 출시.
상태바
[경제]종근당건강, 혈액순환·혈압·혈행 관리 도와주는 ‘닥터큐런1090' 출시.
  • 시사주간
  • 승인 2014.05.09 13:2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캡슐 섭취 통해 효과 기대.
▲ [Image By=종근당]


[시사주간=장지환기자] 효율적인 혈관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더불어 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혈관 건강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오메가3와 혈압을 조절해주는 코엔자임 성분, 혈액을 생성해주는 엽산 등은 혈관 건강에 신경써야하는 사람들은 꼭 섭취해야 하는 성분이다.

정상적인 혈압 수치를 유지하려면 혈액순환이 좋아야 한다. 이것은 평소 건강관리에서 혈압, 혈행속도, 혈관, 혈액이 건강하게 유지되는지 살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건강한 사람도 노화과정을 늦출 수는 있어도 피할 수는 없다. 게다가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식품 등 서구화된 식습관, 활성산소 등에 의해 노화는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혈압 관리와 혈액순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가장 기본적인 것은 식습관을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적절한 운동을 해주는 것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럴 땐 포기하기보다는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특히 인체의 특성을 잘 반영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이승남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건강할 때 바른 습관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특히 혈관 건강은 일상에서 쉽게 인지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에 제대로 된 건강 습관과 함께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처럼 혈관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혈관나이를 지켜주는‘닥터큐런 1090'이 오는 11일(일) 오전 8시50분 NS홈쇼핑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종근당건강이 9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이 이승남 전문의와 공동개발한 닥터큐런 1090(닥터큐런)은 혈압 감소에 효과적인 코엔자임큐텐과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오메가3,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과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은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닥터큐런은 이 같이 혈관 건강 사수를 위해 필요한 혈압, 혈행속도, 혈관, 혈액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성분이 최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종근당건강 측에 따르면 닥터큐런은 6중 기능성 제품으로 하루 1캡슐 섭취를 통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8개월 분 16만9000원.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