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뚱랑이’···오스템파마 ‘뷰센X무직타이거’ 치약∙칫솔
상태바
‘굿바이 뚱랑이’···오스템파마 ‘뷰센X무직타이거’ 치약∙칫솔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3.08.22 11:3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오스템파마
이미지=오스템파마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SUMMER DAY’에서 ‘뷰센X무직타이거’ 치약, 칫솔 등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오스템파마 여름 특별 프로모션 품목은 △’뷰센X무직타이거’ 치약∙칫솔∙쿨가글, △오스템 휴대용 칫솔 살균기, △건강식품 ‘오스타민D’이며,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뷰센X무직타이거’ 여행용 양치키트는 소비자정가 대비 4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잇몸 자극 없이 빠르고 확실한 세정을 자랑하는 ‘뷰센 더블 와이드 헤드 칫솔(12입)’도 33% 할인 받을 수 있다. 살균 및 탈취효과 99.9%를 구현해 국내에서 생산한 ‘오스템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이번 프로모션 물량에 한해 37% 할인되어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런칭 이후 1년 반이 훌쩍 넘는 시간 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 받은 ‘뷰센X무직타이거’의 ‘굿바이 특가’”라며 “일부 품목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올 여름이 끝나기 전에 합리적 가격으로 치과기업에서 만든 프리미엄 구강건강용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지난 해 2월,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으며, 인기 호랑이 캐릭터인 ‘뚱랑이’ 디자인을 적용한 치약, 칫솔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런칭했다. 오스템파마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및 신세계백화점 부산센텀시티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뷰센’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활기차고 통통 튀는 이미지를 더해 MZ세대까지 고객 범위를 확장했다. 올해 6월에는 ‘뷰센 치약’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